바닥 그래픽은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으로 특히 식료품점에서 구매시점 즉, POP 광고 캠페인의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아 가고 있습니다. 또한 지하철, 공공 도서관 또는 박물관과 같은 공공 장소에서 웨이파인딩 도구로서 박람회에서도 유용합니다.
적용에 상관 없이 바닥 그래픽을 위해 에이버리 제품을 선택할 때에는 명심해야 할 7가지 주요 요소가 있습니다.
광고 캠페인의 길이에 따라 라미네이팅과 함께 캐스트 또는 캘린더 필름이 이러한 프로젝트에 적합할 수 있습니다. 에이버리데니슨은 라미네이팅과 함께 사용할 때 바닥 그래픽 적용을 위해 이상적인 영구 점착제 또는 리무버블 점착제 및 다양한 마감 및 라이너 옵션과 함께 광범위한 캐스트 및 캘린더 필름을 제공합니다.
캐스트 필름은 캐스트 라미네이팅과 일치하고 캘린더 필름은 캘린더 라미네이팅과 일치해야 합니다. 에이버리데니슨은 UL로부터 미끄럼 방지에 대해 인정받고 유광, 광택 또는 무광 마감 처리가 가능한 DOL 라미네이팅 제품군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작업에 사용할 제품을 선택할 때에는 바닥 그래픽 제거를 염두에 둬야 합니다. 두세 달 아니면 이삼 년 동안 그래픽에 변형이 없어야 합니까? 웨이파인딩 또는 박물관에 적용 시 그래픽은 수퍼볼 또는 부활절에 식료품점의 POP 캠페인보다 해당 장소에서 더 오래 유지되어야 합니다.
적절한 제품 선택 시 그래픽이 적용되는 바닥 및 표면의 유지보수 역시 중요한 요소입니다.
바닥 그래픽 적용 시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바닥 표면을 청소합니다. 그래픽을 설치하기 전에 바닥은 깨끗하고, 매끄럽고, 건조된 상태여야 합니다.
설치 후 8시간 동안 그래픽 위로 사람 및 차량이 지나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래픽은 보행자 또는 차량의 이동이 적은 지역에 설치합니다.
그래픽의 모서리가 타일 모서리, 그라우트 또는 바닥 접합부를 따라 있으면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