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1월 5일, 네덜란드 우흐스트헤이스트 — 에이버리데니슨 그래픽 솔루션 사업부는 금일 플로리다에 위치한 MetroWrapz of Hollywood가 2년 연속 “King of the Wrap World”(WLAK 최종 우승자)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전세계에서 참가한 155개 기업 중 선정되었으며, 2017년형 Acura NSX를 ‘래핑 늪지에서 나온 생명체’라는 디자인으로 변형시켜, 최고의 창의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최종 우승자는 미국 네바다 주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2019 SEMA 전시장의 에이버리데니슨 부스에서 시상식이 진행되었으며, 이로써 2019 Wrap Like A King은 막을 내렸습니다.
“그 어느때보다 경쟁률이 높았지만 올해도 MetroWrapz가 다시 한번 수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의 제품을 가지고 계속해서 새로운 수준을 보여주어 매우 설렙니다,”라고 에이버리데니슨 유럽 그래픽 솔루션의 마케팅 및 채널 전략팀의 이사인 Oliver Guenther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새로운 제품과 색상을 출시하는 것으로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함께라면 그 이상의 한계를 넘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MetroWrapz 팀에 따르면, 프로젝트 명과 동일한 1954년의 영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을 하게 되었으며, 적용 속도 및 완성도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세우기 위해 저희 팀 모두의 능력치를 최대로 활용했습니다. 에이버리데니슨 컨폼 크롬 실버와 DOL 1370 러스터 라미네이트를 사용하여 노란색과 초록색의 양서류 색조로 차갑고 사실적이며 반짝이는 실키한 피부를 표현하였습니다.
슈프림 래핑 필름 컬러플로우 시리즈 중 Gloss Fresh Spring을 활용하여 바퀴 마감처리를 하였고, 잔물결의 늪지는 로커패널을 따라 표현하여, 이 놀라운 생명체를 자연 서식지에 세팅하였습니다. MetroWrapz는 빨간색 반사판과 맞춤형 아크릴 지느러미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2019년에 새로 도입된 “People’s Choice Award”, 는 총 30,000표를 얻은 Wrapcar Grey Matt by Genus Cars에게로 돌아갔습니다. 에이버리데니슨 슈프림 래핑 필름 매트 그레이를 이용하여 메르세데스 벤츠 차량을 래핑하였습니다.
다른 대륙별 우승자는 were WrapStyle s.r.o. (유럽); Shanghai DC Town Auto Service Co., Ltd. (북아시아); Winguard Paint Protection Specialists (호주/뉴질랜드) and Sharpline Signs and Graphics (남아프리카공화국). 모든 참가 작품들은 제출한 전/후 사진 비교 및 시공 기술, 품질, 전반적인 외관 및 독창성을 기반으로 심사하였습니다.
MetroWrapz에게 부여되는 상품 패키지는 Wrap Like a King 개인 트로피, $1,000 상당의 기프트 바우처 및 에이버리데니슨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를 통한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 도구가 제공됩니다. Wrap Like a King 최종 우승자의 상품 패키지는 총 $5,000 상당의 가치에 해당합니다.
2019년도 참가 프로젝트 정보 및 슈프림 래핑 필름, 디지털 슈퍼캐스트 필름, 공식 규정, 심사위원단 및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avydn.co/WLAK2018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륙별 우승자:
유럽: BMW M135i / / / Artist by @WrapStyle
북미 지역: Creature from the Wrap Lagoon by @MetroWrapz
북아시아: SLS AMG by @Shanghai DC Town Auto Service Co., Ltd.
호주/뉴질랜드: 2014 Porsche 911 Turbo S TECHART GTstreet R by @winguardpps
남아프리카공화국: Eric The Viking – Sharpline drift car wrap by @sharplinesignsandgraphics
지역별 우승자:
북유럽 - Printed Chrome Caracachews Wrap by @VenomWraps
중부유럽 - Parrot in flowers by @signalwrapping
남부유럽 - Lamborghini Aventador by @m-wrapping
동유럽 & MENA - BMW M135i / / / Artist by @WrapStyle
북미 동부 - Nebula Graffiti GT by @Empire Vinyl Co
북미 중서부 - P57 by @IVSwrap
북미 중부 - Deathstroke McLaren 650s by @PGNOLA
북미 남부 - Creature from the Wrap Lagoon by @MetroWrapz
북미 서부 - Willys – Chrome Punisher by @incognitowrapsofficial
북미 캐나다 - Spiderghini by @creativesapphire
Wrap Like A King 소개
Wrap Like A King 대회 기간동안, 산업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등록된 모든 프로젝트들을 평가 후 지역별 우승자, 대륙별 우승자 및 최종 우승자를 순차적으로 선정하였습니다. 2019년 심사위원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Yianni Charalambous (Yiannimize 대표, 영국 런던), Justin Pate (래핑 전문 기술자), Molly Waters (에이버리데니슨 선임 기술 전문가, 미국), Myles Kovacs (DUB Magazine 대표 및 창업자), Peter Wright (에이버리데니슨 기술 마케팅 매니저, 호주/뉴질랜드), Eddy Speelman (Speelman Graphic Applications 대표 및 에이버리데니슨 유럽지역 강사), Frank Maquart (에이버리데니슨 기술 마케팅 매니저 디지털 프린트 미디어, 유럽), Sarel Kruger (기술 마케팅 매니저, 남아프리카공화국), Jun Kinoshita (에이버리데니슨 그래픽 솔루션, 일본).
에이버리데니슨 소개
에이버리데니슨(NYSE: AVY)은 글로벌 소재과학 및 제조 업체로써 다양한 라벨 및 기능성 제품 디자인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에이버리데니슨 제품은 모든 주요 업계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라벨 및 그래픽 분야에 적용되는 점착 솔루션을 비롯하여 산업, 의학, 소비재 분야에 적용되는 테이프 및 각종 본딩 솔루션, 의류 제품에 적용되는 택, 라벨 및 장식, 그리고 폭넓게 적용되고 있는 RFID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본사는 캘리포니아 글렌데일에 위치해 있으며 전 세계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약 30,000명의 임직원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8년 기준 72억 달러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averydennison.com 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Avery Dennison®은 Avery Dennison Corporation의 등록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Avery Dennison 브랜드, 제품명, 안테나 디자인 및 코드 또는 서비스 프로그램은 Avery Dennison Corporation의 상표입니다. 이곳에 사용된 특정 타사 상표 및 상표 이름은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