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세지를 전달하다

Road Scholar Transport는 래핑 필름을 사용하여 자선활동을 홍보했습니다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한 기업에게 브랜드 인식이란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비영리 단체 또한 모금활동과 새로운 봉사자들을 모집하기 위해 대중에게 잘 알려져야 합니다. 수많은 비영리 단체 중 대중의 관심을 모아 서포트를 얻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시장 조사와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명확한 타겟층에 도달할 수 있지만, 요즘 소비자들은 수많은 지면 및 온라인 광고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펜실베니아주의 Road Scholar Transport는 래핑 필름을 사용한 자선활동을 통해 이러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았습니다.

성공사례 자세히 보기

Road Scholar Case Study

543.1 KB (pdf)
Road Scholar Case Study